집을 조금 더 이쁘게 꾸미는 방법2018-02-20   6,213   77
  •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인테리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인테리어란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내기 위한 실내 마감재, 가구, 조명기구 등을 총칭하는 말로써, 일반적으로는 실내를 가르키는 말로 사용됩니다.

    같은 공간이지만 가구들의 배치 및 디자인에 따라 완전히 느낌이 달라지고 조금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입주민 여러분들의 더 행복한 주거환경을 위해 몇가지 인테리어 기법들을 소개합니다.


    1. 클레어 그로스먼


    복도가 작을 땐 슬라이딩 거울 문을 방 사이의 내부 문이나 벽장 혹은 찬장의 문으로 쓰면 좋습니다.

    공간이 실제보다 깊게 느껴지고 빛을 반사해서 더 밝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좁은 공간에서 문을 열다가 다른 사람과 부딪히는 일도 없을테니 아주 합리적인 선택일 것입니다.


    2.신시아 보스


    집안에 있는 여러가지의 물건과 옷들을 파악한 뒤 그 물건들이 적절하게 어울리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집안을 돌아다니며 어수선하거나 널부러진 옷들의 위치를 파악한 다음 어수선한 물건들을 정리할 만한 적합한 공간을 만드셔야 합니다.

    책상위에 서류가 많다면 깔끔한 상자를 마련한 뒤 서류를 처리하기 전 까지 보관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침대위에 널부러진 옷들을 먼저 옷걸이에 거는 것부터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3.줄리언 노리스


    집안 전체를 희게 할 필요는 없지만, 집안의 색조를 밝게 만들수록 실내가 밝아 보이기 때문에 조금 더 밝은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법입니다.

    완전 흰색이 아니더라도 베이비블루, 크림, 밝은 녹색 등 파스텔 계열의 밝은 색을 고려해 보시면 됩니다.

    이 기법을 사용할 땐 큰 거울이 있으면 빛이 반사되어 조금 더 밝은 느낌이 들어 좋은 시너지를 냅니다.

    수도꼭지와 주방 설비 등을 고를때도 유광제품을 선택하시는게 기법을 200% 활용하는 방법이 됩니다.


    4.제니 메이스

    카펫을 사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딱딱한 바닥은 싫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러그와 러너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가격은 카펫에 비하면 놀랄 정도로 저렴합니다. 

    거실에는 부드러운 러그, 응접실이나 서재에는 조금 더 두꺼운 털이 있는 러그 등 각 방에 맞는 특징의 러그를 깔아 놓으면 그 방의 분위기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일품입니다.

    물론 카펫처럼 몇년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러그의 수명이 다할때쯤 카펫을 살 여유는 충분하실 겁니다.



    입주민 여러분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한 몇가지 인테리어 기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어떤 공간에 어떤 인테리어 기법을 사용하면 좋은지에 대해 조금 더 고민해보시고 최고의 선택을 하기를 바랍니다.


    <참고자료 : 10 Expert Interior Design Hack>

Comments

  • 소나무
    편해 지더군요
    2018-08-08 16:38:17

  • 소나무
    공간미를 살리면 훨신마음이변해지더군요
    2018-08-08 16:36:56